일본인이 맛본 한국의 매운 라면 TOP5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조금은 예전 글이지만, 눈길이 가는 글이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일본인이 맛본 한국의 매운 라면 순위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조금은 이해가 가는 순위이기도 해요. 


이 글은 어떤 일본인 개인이 한 커뮤니티에 올린걸 

번역해서 가져온 글이기 때문에 모든 일본인에게 일반화 하기는 조금 그래요. 

그래도 제가 만나본 일본인들은 대부분 매운걸 잘 못먹긴 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럼 서론은 줄이고 본격적으로 한국의 매운라면 TOP5를 볼게요!!



5위 진라면

포인트는 진라면 순한맛이라는것....

이 글을 쓰신분은 조금 맵다고 합니다. ㄷㄷㄷㄷ











4위 감자 해물맛 라면

: 개인적으로는 처음 보는 라면

ㅎㅎㅎㅎㅎ

이 라면 먹어보신분??






3위 안성탕면

음... 개인적으로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도

맵다는 생각을 못해 봤던 안성탕면인데 ㅎㅎㅎ








2위 신라면

: 저도 신라면은 잘 못먹습니다. 

맵기 때문에 ㅎㅎ






1위 틈새라면










#. 관련 글


최근에는 핵불닭볶음면이 나왔지만 그게 없는걸 보니 조금은 지난 자료인듯하네요.

그래도 재미있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새롭게 또 재미있는 유머글을 발견하면 바로바로 가지고 올게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