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문자 모음 음성지원 되는 느낌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연예인들이 서로서로 문자를 보낸 것들을 모아봤어요. 

읽다보면 문자말투랑 

우리가 티비에서 보는 그 연예인들의 평소 말투랑 너무 비슷하네요. 

마치 문자이지만 음성지원이 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또 서론이 기네요. 

그럼 같이 문자 사진 보실게요. 


배우 조진웅






유재석  -  하하






유재석 - 쌈디





유재석





차승원 - 손호준




정형돈 - 하하





박명수





하하 - 광수




박보검 - 박철민






박보검  -  홍진경







박보검 - 한상진






#. 관련 글


이상으로 연예인 문자들을 모아봤어요.

진짜 음성지원이 되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또 재미있는 글들 있으면 바로바로 들고 올게요 :)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의 투자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