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말벌의 위엄 vs 거미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곤충의 왕이라고도 불리는 장수말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뭐 사실 장수말벌도 천적이 있다고 들었지만,

거의 최상위 계층이라고 보시면 되요.

참새 또는 꿀새? 뭐 그런 류가 장수말벌을 종종 먹이로 먹는다고는 하지만,

그건 새잖아요 덩치부터 비교가 안돼는 ㅋㅋㅋㅋㅋ

   

곤충 중에서는 거의 무적을 자랑하는 장수말벌에 대한 에피소드에요

몇 개의 움짤로 되어 있습니다. :)

   

.

날아가던 장수말벌

우연히 곤충들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거미줄에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당황하고 그런거 없이 

자기 집인양 거미줄에 걸린 다른 곤충들을 뜯어 먹습니다. 

이에 집주인인 거미가 놀라는데......







이대로는 위엄이 안서서일까요?

장수말벌에게 슬 다가가지만, 

한 번의 위협에 바로 겁을 먹고 도망갑니다. 

.......

자기 집인데...ㅋㅋㅋㅋ ㅜ_ㅜ








거미줄에 걸려있던 다른 벌래들을 다 먹은 장수말벌

더 이상 먹이감이 없자, 스스로 거미줄을 뜯고 날아가버립니다. 

멍하니 그 모습을 바라보는 거미...

(저 거미도 덩치큰데...ㅋㅋㅋㅋㅋㅋ ㅜㅜ)





#. 관련 글

   




이상으로 장수말벌의 생태를 봤어요.

거미줄 따위 크게 상관안하네요 ㅋㅋㅋㅋㅋ

거의 깡페네요 ㅋㅋㅋ 움짤만으로도 장수말벌의 위엄이 느껴지네요 ㅋㅋ

거미가 불쌍해지는 움짤이었습니다.

그럼 또 재미있는 소식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의 투자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