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폭발원인 분석(일본 방송)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7 폭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결국은 완전 단종처리가 된 갤럭시노트7입니다.

삼성이 우리나라 경제를 떠 받치고 있는 건 좋든 싫든 사실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러한 악재는 당장에는 우리 국민들 모두에게 마이너스로 작용할 수 밖에는 없죠

   

여기에 대해서 일본도 주목을 하고 있고, 한 방송에서 그 원인을 상세히 다뤘네요.

아마 옆 나라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더 정확하고 냉정하게 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보시죠

   


#. 관련 글


다 맞는 말이라서 따로 반박할 내용은 없습니다.

그런데 참 기분은 별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도 저렇게 확실히 다루고 방송에서 제대로 분석해줬으면 좋겠는데 당장은 없네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의 투자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