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속마음 진짜는 어떨까요?(유머)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방송인 김제동 씨가 말한 적이 있는데 남자는 태생적으로 여자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웃으면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 어느 정도는 공감을 하는 내용이에요.

   

사실 남자와 여자는 너무 다르기 때문에 서로를 완전히 이해할 수는 없죠.

그래서 여자분들이 말해주는 속마음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진심 반 재미 반으로 보시면 좋을 듯해요. ㅋㅋㅋㅋ

   

   

   

   

   






   





   





   

   

   

   

   

   

   

   

   

   

#. 관련 글

   

이상으로 여자 속마음 알아보기를 마치겠습니다.

어느 정도 공감 가는 내용이 많아서 가져와봤어요!!

또 좋은 글 있으면 가지고 오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의 투자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