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하객 알바 후기 2개 모음입니다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한동안 글이 뜸했네요 :)

아무 주제나 잡고 글을 올리면 꾸준히 포스팅 할 수 있겠는데

알바 후기나 경험담 등등의 컨샙을 잡고 글을 모아봐야지 하니까 포스팅 속도가 느린것 같네요 ㅜㅜ


잡설은 그만하고, 오늘의 알바 후기는 결혼식 하객알바입니다. 

물론 제가 경험한 건 아니고, 커뮤니티에 돌아다니고 있는 후기들을 몇개 가지고 왔어요!!


저도 여러 단기 알바중에서 가장 흥미 있었던 알바였기 때문에 

포스팅 하는 내내 즐겁게 읽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같이 보실까요?





1. 첫번째 사연





























2. 두 번째 사연












음 전 재미있게 읽었네요.

저도 처음에는 이런 대행알바를 왜 고용하는 걸까 하고 

별다른 생각을 안했는데요.

첫번째 사연 말미에 적은 것 처럼

개인 마다 사정이 있고, 상대방을 배려하고, 좀 더 좋은걸 해주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늘 결혼식은 진실해야지!!! 라고 은연중에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따지면서도, 엄청 큰 결혼식장을 선호하는 내모습도, 

나도 모르게 비교하게 되는 하객수들을 생각해보면, ㅎㅎㅎㅎㅎ

내가 생각하는게 항상 옳지는 않구나 라는 생각도 잠깐 들더라고요. 

여튼 글은 재미있게 잘읽었어요!!!



#. 관련 글


이상으로 결혼식 하객 알바(아르바이트) 후기글을 보셨습니다. 

오호 다시 읽어도 흥미로운 알바 후기네요 ㅋㅋㅋㅋ

그럼 또 신박한 알바 후기글이 있으면 돌아오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