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글귀 모음 5가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명언 글귀 모음입니다. 

사실 명언이라기 보다는 살아가면서 우리가 할 필요없는 다섯가지 조언이라고 보는게 맞겠네요 :)


아래의 조언인듯한 명언들은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모아봤습니다. 

늘 그렇지만 누구에게는 조언일수도 있고, 누구에게는 조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 하나가 당신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제가 힘들 때 적은 글이라서 그런지 서론이 기네요. 

그럼 인생에서 버려야할 5가지. 함께 볼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명언 글귀 모음 5가지를 알아봤습니다. 

사람은 정말 많은 생각을 하고, 또 망각하는 존재인것 같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서 망각하게 된다고 하죠. 

자신에게 좋은 것만, 행복한 것들만 생각해도 모자란 인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제 글은 여기 까지입니다. 또 좋은 글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