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몸매 사진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지금 내리고 있는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뭐다??

바로 다이어트와 운동입니다.

   

사실 우리가 아니라 저 이야기에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포스팅을 꾸며봤습니다.

주제는 바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몸매 사진입니다.

   

우선 시작해볼게요.

   

1.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몸매

   







 


  

   




   

   

   

분명 이 분들의 근육도 탄탄하지만

저희 남자들이 생각하는 근육과는 조금 차이가 있나 봐요

   

이왕 만드는 거 더 크게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여자분들은 살짝은 예쁜 근육??을 더 좋아하시는 듯





   

2. 남자들이 생각하는 근육은?

: 재미로 올려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저 사진들을 보면서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여름을 보내봅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