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 손만두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오는 서울길에
추울지 알고 꽁꽁싸매고 왔는데
생각보다 안 추워서 다행이네요

고속버스터미널에 내리자마자
배고파서 멀리 못갔어요
그냥 근처를 둘러보니까
만두집이 있어서 그냥 돌격!
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북촌손만두!
어제 모임사람들이랑 만나서 북촌 손만두 이야기했는데 눈앞에 매장이 있어서 신기했음


보통맛의 냉면
근데 살짝 맵쌉함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참고하세요



모듬만두
9000원이긴 하지만 커플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생각보다 많음
만두가 커요!


우리가 시킨건 좀 냉면이랑 모듬만두!
다 맛있게 먹었어요
터미널 음식점이라고 무시하는건 노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