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문화 (한국과의 차이점 ver.1)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일본 여행을 자주 가다 보니, 별로 관심 없던 일본 문화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더군요.

   

저도 모르게 일본 문화 관련 자료를 찾아보거나

일본 영화를 보는 시간이 늘어남을 느낍니다.

   

그러다가 유명한 티브이 프로그램인 비정삼회담을 보는데 역시나 일본 문화에 관심이 가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 집 보러 다닐 때 일본과 다른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도 못하다가 빵 터진 장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으레 그러려니 하는 이사 문화였는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일본의 입장에서는 낯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외국인 패널들도 웃는걸 보니 많이 공감하는 듯 보였어요!!

   

누구의 문화가 좋고 나쁘다가 아닌

두 나라의 문화 차이로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1초의 투자가 

글쓴이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