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항공사(JAL)의 퍼스트클래스 서비스 수준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일본 항공사의 퍼스트클래스 서비스 수준에 관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여행을 좋아하지만,

저의 금전수준 때문에 언제나 이코노미를 탑니다.

   

언제나 비즈니스 클래스나, 퍼스트 클래스에 대한 기대치는 있지만,

타봐야지 하는 엄두는 도저히 낼 수가 없었죠.

   

그러던 중 일본 예능에서 퍼스트클래스와 관련된 프로그램이 있길래 캡처를 해봤습니다.

정보성 글로 가득하지만 저는 상당히 재미있게 봤네요

그럼 다들 재미있게 보세요.



   

이상으로 일본 여행기인 JAL기의 퍼스트클래스에 대한 정보 글이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장거리 여행을 하면 언제나 피곤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퍼스트 클래스에서 여행을 하면

이동 시간에 충분히 몸의 피로를 풀 수 있겠네요!!!

한번쯤은 꼭 타고 싶다아아아아!!

   

사진을 통한 간접경험이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잘 보셨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