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 테스트 문제들 7종 모음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아이큐 테스트 문제들을 몇 가지 가지고 왔어요.

   

사실 아이큐 테스트라고 말하기는 그렇고, 인터넷 상에 떠돌아 다니는 여러 머리 쓰는 문제들을 모아봤습니다.

   

그래도 이래나 저래나 머리를 잘 쓰는 분들은 금새 정답을 맞추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문제를 하나씩 살펴볼게요.

   

1. 어제가 내일이었으면 좋겠다.

여기에 답은 뭘까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

다만 공식이나 계산이 아닌 저의 의견은 일요일입니다.

왜냐하면 일요일이 아니면 저런 고민 자체를 하지 않기 때문이죠.

금요일 토요일은 논다고 정신 없죠 ㅎㅎ :)

   

2. 사형장의 4명의 죄수.

이건 정답이 왜 뭘까요?

각 각 의견이 많이 갈리던데 ㅎㅎㅎ

이번에도 정답과는 상관없이 왠지 불쌍한 a입니다.

혼자 벽보고 있어요 :)

   

   

3. 80%의 사람들은 대부분 틀리는 문제!

11은 얼마일까요?

그냥 보기에는 111 같기도 하고, 121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잘 모르겠어요.

저는 이런 아이큐 문제를 푸는 것 보다, 이렇게 아이큐 테스트 문제를 모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반응을 보는 게 더 재미가 좋네요 :)

   

 

 

4. 과일들의 합을 아시나요?

: 제한 시간 10초안에 풀어야지 당신은 똑똑한 사람입니다.

뭔가 간단한 문제입니다.

다만 다른 문제랑 달리 시간제한이 있네요.

저도 이 문제는 자신 있게 덤볐지만…

결론만 먼저 말하면 틀리고 말았어요!!

휴.. 맞추는 게 없네요. 아이큐 테스트 다 틀려버리는 것 같아요.

   

   

5. 맨사 아이큐 테스트 문제 2개

이번 문제 2개는 맨사 아이큐 테스트라고 알려진 사이트에서 가져온 문제입니다.

일단 첫 번째 문제는 물음표에 들어갈 도형을 찾는 문제입니다.

뭔가 규칙성을 가지고 있으니 찾을 수 있겠죠?

사실 저는 잘 모르겠어요...ㅜ_ㅜ

   

   

   

마지막 문제는 도형 문제입니다.

물을 표에 들어갈 도형의 모습은 무엇일까요?

쉽다고 생각하고 가져왔는데, 글을 적으면서 보니까 많이 어렵네요 ㅜ_ㅜ

   

#. 관련 글

   

사실 저는 글을 쓰기 위해서 답은 모두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표시를 하지 않았죠.

답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을 확인시켜 드릴게요 :)

그럼 재미있게 문제 푸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