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문제와 비슷한 그림들 맞춰보세요


안녕하세요 소마입니다. 

오늘 퇴근하는데 제 친구가 SNS를 통해서 공유해준 그림들입니다. 

때가 한참은 지났을 그림들이지만 둘이서 재밋다고 킥킥대면서 집으로 왔어요.

생각해보니 재밋는 그림들이 많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다른분들도 한번 풀어보시라고 올려봐요.


*마블쪽 게임중에서 캐치마인드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거랑 비슷한거 같아요. 

동생에게 공유해주니 벌써 몇달전에 유행했던 짤들이라고 놀리네요 :(

그래도 난 이제 알았으니 다시한번 공유해봅니다. ㅎㅎ


그림문제의 정답은 글의 하단부분에 써놓을께요.


예시 문제인 1번 문제입니다. 

저 그림이 뜻하는건 뭘까요?


정답은 바로 새우젓입니다. 

새우의 가슴 부분... 그래서 새우젓...

19금 아닙니다. ㅎㅎ

어쨋든 이런식으로 문제를 푸시면 되요.

그럼 본격적인 문제 시작합니다.




세명의 사람이네요.

뭘까요?




벌서는건가....





사? 수? 뭐지....

근데 이거 정답 듣고 빵터졌음요 :)

전 당연히 못맞췄습니다. 

머리가 이젠 돌아가질 않나봐요..



이건 요즘에 이런말 안쓰는것 같은데...




푸 거울?....

난 안될꺼야...


정답을 보고 싶으시면 클릭을 해주세요.

▼▼▽▽▼▼


어때요? 재밋게 잘 푸셨나요?

저는 3번이랑 6번은 감이 잡히던데 나머지는 어려웠습니다. 

고민하기 싫어서 정답을 내놓으라고 졸랐죠.

ㅎㅎㅎ


어쨋든 오랜만에 동생이 재밋는 짤들을 보내줘서 

즐거운 퇴근길이 되었습니다. 

반응 좋으면 2탄도 준비해볼꼐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